본문 바로가기
건강음식

창원 상남동 직장인 점심메뉴추천!!!

by 코뿜뿜 2017. 5. 4.
728x90
반응형
창원에서 직장다니시는분들 매 점심마다 뭐먹을지 고민되실거에용 오늘뭐먹지..딱히 생각도 안나고 옆에서는 자꾸 결정하라고 보채고 힘드시죠ㅋㅋㅋ
이럴때는 구관이 명관이라고 그냥 국밥먹으러 가자고 합시당!! 그중에서도 아는사람은 다 아는 상남동 창평국밥 추천드려용

위치는 상남동 분수광장 사거리에서 주유소쪽으로 한 50미터만 내려오시면 되구요

여기 메뉴판이 있어요 국밥치고는 가격대가 좀 있는편이에요 그치만 거기엔 다 그만한이유가 있으니까 추천드리는거랍니당
저는 오늘점심 일단 가장 기본 돼지국밥을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은 이렇게나오구요
저기 보이는 고추는 오이고추처럼 허무한맛은 아니고 정말~살짝 매운 딱 좋은맛이니까 매운거 잘 못드시는분도 추천드립니다. 왜냐면 저도 매운거는 잘 못먹는 1인이거든요...

자이제 국밥 나왔어요 사진에는 잘 표현이 안되지만 바글바글 끓는상태로 나오니까 조심하세요!

팁을 드리자면 이렇게 국밥 속에 다대기가 들어있으니까 간 맞추시기전에 꼭한번 휘저어서 섞어주시거나 빼주세요
저는 살짝 싱겁게 먹는편이라 다대기 섞고 따로 새우젓 간은 안했어요ㅋㅋ 그래도 충분히 맛있어요.

너무 자주오다보니까 지금은 잘 모르겠는데 처음 먹었을때는 약간 약재?같은게 첨가된 맛이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 담백하고 깊은맛이 느껴졌어요.

이미 상남동 맛집으로 분류되고 있는만큼 알분은 다 알고 계시지만 그래도 안가보신분 위해 이렇게 써봅니다.

국밥으로 든든하게 배채웠으면 사거리쪽 카페 리터에서 저렴하게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