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음식

건강한 재료로 만드는 자연주의카페마을 커피빌리지

by 코뿜뿜 2017. 5. 8.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한적한 외곽으로 드라이브를 나왔어요^^ 위치는 용인시 오산리로 네비게이션에는 왠 레미콘회사가 찍힐텐데 당황하지마시고 거기가 맞습니당ㅋㅋㅋ

여기가 주차장이에요 입구쪽에도 주차장이 있는데 거기다 주차하면 올라오는 경사가 있으니 힘들어요 왠만하면 위로 올라오세용
오늘은 오전중에 방문해서 저희밖에 없었어요

커피빌리지가 그냥 카페 하나를 말하는줄 알았는데 요렇게 몇개의 예쁜카페가 모여있는 곳이었어요
빨간 우체통 이쁨ㅋㅋㅋ

야외테라스도 예쁘게 있었는데 날도 흐리고 아직 날씨가 안풀려서 그런지 파라솔은 접혀있어서 아쉬웠어용

요렇게 네개정도 되는 카페가 모여있었는데 우리는 그중에 조명이 젤루 예쁜카페로 들어갔졍

너무일찍가서 그런지 종업원도 없음ㅋㅋㅋㅋㅋㅋ
뭐 시킬까 고민하다가 팥빙수랑 깊은맛의 아메리카노 B타입을 주문했어요
신맛 좋아하시면 A타입 주문하면 되구 좋은 원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에서 더 맛있다고 해서 맨날 아이스로 시켜먹는데도 불구하고 따신거 시켰습니당

용인 커피빌리지 메뉴판이에요 브런치로 먹을만한 샌드위치도 팔고있으니 주말에 브런치카페 가실려면 오셔도 되겠어영

주문한거 받고 2층으로 올라오니 또다른 공간이!!

직접만든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팥빙수와 아메리카노 조합이 정말 괜찮아서 추천 드려요

수박도 참 맛있었어용 용인에 예쁜카페 찾고 있다면 더커피빌리지로 오셔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