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광안리 해장국 투어④ :: 진하게 풀어주는 광안리 순대국밥 맛집

by 코뿜뿜 2023. 4. 27.
728x90
반응형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326번길 31

 

영업시간
10시 ~ 23시
주차장 미보유

50M정도 떨어진 주차장 이용

민락동 수변공원 공영주차장


 

찐하고 DEEP 한 해장의 정수

 광안리 수백당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었어요 ㅜㅜ

늘 같은 패턴의 국밥이 

질리던 와중 부산에서는 흔치않은?

순대국밥집을 찾아왔습니다
 

4차산업 혁명이 여기있었습니다
여기는 이렇게 앉은 자리에서
이모~!~!~! 부를 필요가 없으용~
간편하게 미니(?)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시면 되거등요ㅋㅋ
 

테이블은 많지 않아서
사람이 한번에 몰리면 조금 
기다려야 할 것 같았어요
저는 다행이 점심시간 되기 전에 와서
편안하게 앉을 수 있었습니다 ^^
하지만 저밖에 없었기 때문에
카메라 셔터음이 너무 적나라해서
조금 부끄러웠던건 비밀 ㅋㅋㅋ
  

기본찬은 요렇구요
부산에서 국밥을 드실땐
꼭 기억하셔야 될 게 있습니다.
바로 왼쪽편에 보이시는
정.구.지.
꼭 국밥에 섞어드셔야 됩니다
반찬처럼 집어먹다가는
큰일나요 ㅋㅋㅋ 사실 큰일 안나요
 


요 소스를 넣으면
매운맛이 한층 강화? 된다는데
맵찔이인 저는 무리였습니다..
뜯을 생각이 1도 없었어요 ㅋㅋ
 

수백당 남도식얼큰국밥!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있어서
따로 간할 필요는 없고
얼큰 맵싹 하니 점심인데도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ㅋㅋㅋ
이렇게 돼지국밥 처럼 돼지고기도 있고
 


보시면 두툼한 수제순대같은 것도 
들어있어서 마치 이건
★★하이브리드 돼지국밥★★
이랄까요?ㅋㅋ
요즘 식당가면 조금씩 느끼는게 있는데
점점 공기밥 양이 줄고 있어서 슬펐어요ㅜㅜ
근데 여기는 한공기 가득 줘서
저같은 ㄷㅈ는 행복했습니다...
다이어트는 언제 하나...
 


주차장은 역시나
민락동 수변공원 주차장!
한 50M만 걸어오면 되니까
하나~도 힘들게 없습니다.
 
날이 좋다면 여기서 순대국밥 한그릇 하고
수변공원 산책한번 하면
그게 바로 광안리 낭만 아닐까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