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광안리 해장국 투어③ :: 광안리 바로해장 줄서서 먹는 이유 바로 납득

by 코뿜뿜 2023. 4. 12.
728x90
반응형

부산 수영구 광남로94번길 2

영업시간
11시 ~ 22시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라스트 오더 20:50

주차장 미보유

 

100M정도 떨어진 주차장 이용

광안리해수욕장 공영주차장

 

 

해장의 성지

 광안리 바로해장 

바로해장됩니다라고 써붙여둔 만큼

지나가면서 볼때마다 줄서있는 굉장한 집이에요

주차장은 없어서 광안리 공영주차장 찍고 주차하고 오시면 돼용

100M정도 거리라서 나쁘지 않습니다!

워낙 인기있는 집이기 때문에

사람많은 피해서 저녁에 왔어요

근데 맛집 특) 저녁에도 줄섬

인기에 비해 테이블 많이 없어서 생각보다

좀 기다려야 했어용 ㅜㅜ

요즘 광안리 핫플에 많은 웨이팅 시스템 있더라구요

카톡으로 바로 알려줘서 너무 편했어요

근데 밖에 않을 자리라던지

여름이라면 어디 그늘이 없어서

웨이팅이 피지컬적으로 힘들 수 도 있을 거같아요

사람 너무 많으면 잠깐 해수욕장에 

시원한 바다좀 보고 오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요것은 메뉴!

소한마리 해장국이 가장 메인 인거 같아서

시켜보았습니다

한그릇 가득~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너무 뜨겁지 않아서 저는 좋았어요

막 마그마처럼 부글부글 끓는건 잘 못먹어서 ㅜㅜ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간도되어 있고 양도 많아서 대만족!

기본적으로 토렴해주는 국밥류를 좋아하는데

 

역시 맛.있.음

진짜 맛.있.었.음 

기다릴만하다고 봄 

 

부산에서 돼지국밥 유명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이게 돼지국밥보다

맛있다고 생각함(feat. 현지인)

 

요것은 선지ㅋㅋ

선지는 주문할때 뺄수 도 있다는 점!

 

근데 여기 선지는 뭐랄까

선지국에 들어가는 선지보다는 라이트한 선지라서

호불호 갈리는 사람도 도전해볼만합니다 ㅋㅋ

 

깔끔한 기본 찬들

고추 장아찌가 정말 국밥과 잘어울렸어요

 

가게에서 일하시는

젊은 직원분들이 너무 열심히 일하고 계시고

또 저녁시간대라 많이 지쳤을 텐데도

너무너무너무너무 친절합니다!

 

 

재방문의사 100%

대신 줄은 좀 덜 스는 시간대에 가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