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부산/해운대] 신상 파인다이닝 핫플 부엌간_소개팅 장소 추천

by 코뿜뿜 2023. 5. 13.
728x90
반응형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483번가길 31 지하1층

영업시간
11시 - 22시

주차장O

 

 

 


 데이트 코스, 여자들 모임 추천  
무조건 인스타 각!

 해운대 부엌간  

아파트 상가에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

 

평일에 웨이팅 150팀 기본이라

각오는 단단히 하셔야 할듯!

 

입구에 테이블링 어플로

웨이팅 하시면 됩니다!!

 

해운대 부엌간은 해운대 핫플레이스로 유명하기 때문에

점심시간이나 저녁식사 시간대는

피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용

 

들어가니 반지하인데 반지하인 느낌없이

넓고 탁 트인 느낌이 었고

공간들이 깔끔하게 구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북유럽풍으로 디자인된

디테일한 인테리어가 너무 정성들여 있어서

사진찍기 좋은 공간을 많이 있어서

인스타에 올리기 딱 좋은? 그런 느낌입니다 ㅋㅋㅋ

 

 

식사를 기다리며 

파인다이닝 답게 

기본세팅도 아주 낭낭하게 고급졌습니다.

 

테이블마다 주문벨이 없어서

서버분들과 눈을 마주쳐야 하는데

 

 MBTI 가 'I'인 성향으로서는

조금 힘들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서버분들이 늘 주위를 둘러보고 신경써주심!

 

 

 저희는 루꼴라프로슈토 피자(19,000 원)

먼저 시켰구요.

양은 미스퍼 피자 미디움 사이즈 보다 조금 작은

그렇지만 2명이서 먹기에는 나쁘지 않았다?

양을 막 그렇게 많은건 아니었어요

여기서 양 찾으려면 돼지국밥 먹으러 가야져 ㅋㅋㅋ

 

처음 본 잘라피뇨 소스!

신.세.계!

핫소스 처럼 매콤한데 상큼한 맛이 따라와서

독특했습니다.

아 그리고 해운대 부엌간은

내부 분위기와 메뉴에 맞게

선 보러 오는 사람들이나

소개팅하러 오는 사람들!

상견례 자리로도 손색이 없어서

그런 고객분들이 많이들 찾으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소도 대관하여 주기 때문에

돌잔치나 파티로 가능하다고 합니당 ㅎㅎ

 

 

두번째 메뉴는 

포르치니 머쉬륨 뇨끼 (18,000 원)

부드러운 버섯과 담백한 소스가 버무려져있고

우리나라로 치면 감자옹심이 같은 뇨끼가

들어가 있어요!

버섯향이 정말 찐해서 재료의 신선함이

그대로 전달 되었습니다 ^오^

 

오픈된 테이블과 룸 그리고

구분된 테이블 처럼 테이블마다

조금씩 다르니 원하는 테이블이 있으면

꼭 한번 문의를 해봐야 할거 같았어요 

 

저녁시간대는 와인바처럼 운영하기에

조명을 낮춰줘 분위기가 한층 좋았어요 ㅋㅋ

 

지금 이 QR코드를 찍으시면

해운대 부엌간 메뉴를 

모바일로 편하게 보실 수 있어요

저도 포스팅하면서 실제로 모니터에 대고

해봤는데 잘되더라구요 

 

그래도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메뉴판 사진도 올려놨습니다 ^^

 

 

전반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지만

조금은 느끼하고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었기 때문에

자주 갈 수 는 없을것 같아요 ㅎㅎ

 

특별한 날 가끔 기분내러

재방문할 의사는 있습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