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부산/맛집] 광안리 마제소바 맛집에서 등심돈까스 먹은 후기

by 코뿜뿜 2023. 5. 11.
728x90
반응형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59 2층

영업시간
11시 ~ 21:30시

월요일
11시 ~ 15시

라스트오더
20:50시

주차장 X


마제소바, 수제돈까스 맛집

광안리 돈카춘  

해변 끝쪽에 2층에 있어서 집중안하고
걸어가다간 놓칠수도 있어요!
인스타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있으니
꼭한번 확인해보시고 가세요

대구 동성로에 본점이 있는
유명한 마제소바 맛집이라고 하는데
이걸 늦게 알아버린 다음
제가 당시 시킨메뉴는...

각 테이블 마다 이렇게
소스, 종이컵, 앞접시 등이 비치되어있어서
부족할 때마다 눈치안보고 더 먹을 수 있어요

자세히 보니 프레디머큐리가 돈까스를 들고있는 사진이더라구요ㅋㅋㅋㅋ
이 사진말고도 여러 사진이있었는데
죄다 웃긴사진들이었습니다ㅋㅋㅋ
분위기가 너무 부띠크하게 예뻐서
자세히 안보면 그냥 사진인줄 알겠더라구요

내부가 엄청 깔끔한데다가 테이블이 많고
광안대교가 한눈에 탁 보이는 뷰가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저녁시간대에 갔는데
의외로 생각지 못한 은은한 야경
너무 이뻤습니다

저는 사실 지나가다 배고파서 들어온지라
여기가 마제소바 맛집인지도 모르고
바보같이 등심돈까스나
시켜먹고 와버렸어요ㅠㅠ엉엉

수제돈까스, 키마카레, 마제소바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제가 시킨 등심돈까스도 너무 부드럽고
가족동반 식사하러 오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광안리에 사실 데이트 맛집은 많아도
3인, 4인 가족끼리 편하게 들릴만한
음식점은 찾기 힘든데
그런 고민을 해결해줄 곳!
광안리 돈카춘
아기랑 가도

마지막으로 돈카춘
메뉴판 사진 투척하고 이만 물러가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