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광안리 해장국 투어⑥ :: 육향이 강한 자매국밥(현지인 냉정평가)

by 코뿜뿜 2023. 5. 6.
728x90
반응형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27번길 56

영업시간
10시~ 21시

매주 일요일 휴무

 

 

 

광안리 5대 국밥집

  광안리 자매국밥  

 

부산의 5대 국밥이라고 하죠?

(나혼자 정함ㅋㅋ)

부산 광안리 자매국밥을 다녀왔습니다

일부러 줄설까봐 점심시간은 살짝 피해서 왔어요

다행히 평일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하도 맛집들은 소문이 잘 나고

홍보가 잘되다 보니

이렇게 바깥에 손님들 대기할 수 있는

공간들을 많이 만들어 두더라구요^^

 

가게 내부 모습입니당

요거보다는 조금더 넓다고 보시면 되구요

옛날 집을 개조해서 국밥으로 만든것 

같은 구조 더라구요

 

저는 돼지국밥충이기 때문에

무조건 맨 위에 돼지국밥!

근데 국밥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꼭 돼지국밥이 아니라 다른 국밥먹으실분

들도 여기 오셔도 될거 같아요 ㅋㅋ

 

테이블이 많아서 회전이 잘되는지

주문하고 나서 국밥은 금방 나왔습니다!

특이한게 베이스가 되는 다데기는 

약간 쌈장? 식으로 나와있고

맛보기용으로 머릿고기를 조금 주시더라구요

 

사진만 봐도 아시다시피 

양이 많습니다!!

여러 돼지국밥을 섭렵해놨지만

독특한 국밥중 하나였어요

 

일단 기본간이 되어있기에 따로 

새우젓으로 간은 안해도 되었었고

기본적으로 밥이 토렴되어서 나옵니당

다데기로 풀어지는 쌈장이 좀 달아서 그런지

먹다보면 조금 달다? 라는 인상이 있었어요

싫으신분은 처음 섞으실때 다데기를 조금 

덜어 드시는 걸 추천드리구요

약간 돼지맛이 좀 납니다 ^^;;

그래도 이게 너무 없으면 돼지국밥이 

슴슴해지기 때문에 

부산사람들 사이에서도 호불호는 

갈릴거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었습니당

 

 

근데 블로그 포스팅을 글을 쓰면서

제가 찍을 사진들을 다시 보고 있자니

또 가고 싶은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ㅜㅜ

배가고파져서 그런가

 

암튼 부산 광안리 자매국밥!

부산 여행오시면 꼭 한번 들어보시고

차를 갖고 오실때는

근처에 주차장을 꼭 먼저 알아보신 후에

오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한그릇 드시고

소화도 하실겸 광안리 해수욕장 좀 거닐면서

힐링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반응형

댓글